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지 추천 코스 BEST 15 - 오사카 여행 처음이라면 꼭 보세요!

by 파파더스_ppather 2023. 6. 14.
반응형

 

고대 전통과 현대적인 명소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일본의 매력적인 도시 오사카 탐험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역사 애호가, 음식 애호가,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 등 오사카에는 모두를 위한 여행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사카 여행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오사카 여행지 BEST 15개의 필수 관광 명소에 대해서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상징적인 랜드마크에서 활기찬 쇼핑 지구에 이르기까지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여러가지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오사카 성 (천수각)
2 도톤보리 거리
3 유니버셜 스튜디오 
4 시텐노지 사원
5 오사카 수족관 카이유칸
6 우메다 스카이 빌딩
7 스미요시 대사
8 쓰텐카쿠타워
9 신세카이 지구
10 오사카 역사 박물관
11 오사카 과학 박물관
12 난바 공원
13 텐진바지스시 상점가
14 쿠로몬 이치바 마켓
15 오사카 항구

 


소개

 

1 오사카 성 (천수각)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웅장한 요새인 오사카 성의 웅장함을 경험 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싸인 상징적인 건축물은 도시 스카이라인의 숨막히는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성 내부를 탐험하고 오사카의 사무라이 유산에 대해 배우면서 역사에 푹 빠져보세요.

내부는 역사관이 있고 8층 전망대까지 엘리베이터를 통해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역사 자료가 전시 되어 있으니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도톤보리 거리

오사카 엔터테인먼트와 미식의 진원지인 도톤보리 거리의 활기찬 분위기에 빠져보세요. 이 분주한 거리는 네온 불빛, 거대한 광고판, 다양한 레스토랑과 길거리 음식 가판대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면서 다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와 같은 지역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3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에 여행 가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을 가지 않았다면 오사카 여행을 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2001년 오사카시 고노하나구에서 런칭 되었고 매년 매해 엄청난 관광객들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으로 놀러오고 있습니다. 여러 테마로 이루어진 장소와 흥미 진진한 구성으로 인해서 많은 볼거리가 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보다가는 하루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를 감동시키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항상 모든것이 새롭게 다가옵니다.

 

 

 

 

 

 

4 시텐노지 사원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찰 중 하나인 시텐노지 사원에서 평온함을 느껴보세요. 이 신성한 장소는 멋진 건축물, 고요한 정원 및 풍부한 영적 유산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중 잠깐 시간을 내어서 사찰의 탑, 본당 및 주변 경내를 둘러보고 분주한 도시의 중심부에서 평화로움을 느껴보세요.

 

 

 

 

 

5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 중 하나인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에서 깊은 바다 속을 경험해야만 합니다. 고래 상어, 펭귄, 돌고래를 포함한 매혹적인 해양 생물로 둘러싸인 매혹적인 터널을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연인과 같이 걸어보세요. 모든 연령대의 방문자를 즐겁게 하고 새로운 세상이 있다는것을 경험하게 하는 아주 멋진 명소 입니다.

 

 

 

 

 

6 우메다 스카이 빌딩

오사카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독특한 랜드마크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보면 감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공중 정원 전망대"로 알려진 전망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눈앞에 펼쳐지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마법 같은 도시의 불빛을 목격하기 위해서는 꼭 저녁시간에 방문 해야합니다. 

 

 

 

 

 

7 스미요시 타이샤 신사

고요하고 신성한 예배 장소인 스미요시 타이샤 신사에서 일본의 영성에 빠져보고 싶다면 꼭 방문 해야할 명소라고 생각합니다. 고대 일본 디자인의 영향을 받은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스미요시 타이샤 신사의 우아한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소리하시 다리를 건너 그림 같은 경내를 여유롭게 거닐어 보세요. 이 신사는 문화적 중요성이 크며 일본의 영적 정수와 연결될 수 있는 평화로운 휴양지입니다.

 

 

 

 

 

8 쓰텐카쿠 타워

오사카의 활기찬 신세카이 지구의 상징인 쓰텐카쿠 타워에 올라 가보면 감탄을 금치 못할거에요. 전망대에서는 타워의 부드러운 흔들림을 느끼며 도시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복고풍의 매력과 군침이 도는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오사카 지역 문화의 정수를 담은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9 신세카이 지구

옛 오사카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거리, 신세카이에서 과거로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이 활기 넘치는 동네는 다채로운 간판, 맛있는 쿠시카츠(꼬치 튀김)를 제공하는 전통 음식점, 잔잔 요코초로 알려진 활기 넘치는 거리로 유명합니다. 이 매력적인 지역에서 역사와 현대의 독특한 조화를 경험해 보세요.

 

 

 

 

 

10 오사카 역사 박물관

도시의 풍부한 유산을 전시하는 오사카 역사 박물관에서 오사카의 과거를 풀어보세요.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실물 크기 모델 및 역사적 유물을 통해 오사카의 발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고대부터 현재까지 이 박물관은 도시의 문화적, 역사적 발전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들어볼 수 있답니다.

 

 

 

 

 

11 오사카 과학관

모든 연령대의 과학을 좋아하는 여러분들를 위한 매혹적인 장소인 오사카 과학 박물관에서 호기심을 자극해보세요. 대화형 전시에 참여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실험을 목격하고 물리, 화학 및 기술의 세계를 탐구 해보세요. 이 박물관은 학습을 재미있고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만드는 교육적인 놀이터입니다.

 

 

 

 

 

12 난바 공원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멋진 옥상 정원이 있는 독특한 쇼핑 단지인 난바 파크스에서 푸른 오아시스를 경험 해보세요. 해외 브랜드에서 현지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점을 둘러보면서 소매 테라피를 느껴보세요. 그런 다음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을 여유롭게 산책하고 도시의 번잡함 속에서 평온함의 순간을 즐겨보는게 어떨까요?

 

 

 

 

 

13 텐진바시스지 상점가

일본에서 가장 긴 상점가 중 하나인 텐진바시스지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2.6km가 넘는 번화한 아케이드에는 트렌디한 패션부터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상점이 늘어서 있습니다.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고, 독특한 기념품을 찾고, 길을 따라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보는것을 추천 합니다.

 

 

 

 

 

14 쿠로몬 이치바 시장

오사카의 요리 천국인 구로몬 이치바 시장에서 오감을 자극하세요. 이 분주한 시장은 신선한 해산물, 생생한 과일과 채소,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판매상들로 눈과 미각을 즐겁게 합니다. 다코야키, 스시, 구운 가리비와 같은 현지 별미를 맛보고 오사카가 유명한 활기찬 음식 문화를 경험 해보세요. 

 

 

 

 

 

15 오사카 항구 

엔터테인먼트, 쇼핑,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지역인 오사카 만 지역의 해안가 오아시스로 빠져보세요. 덴포잔 대관람차,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과 같은 명소를 꼭 방문하세요. 항구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만에서 크루즈를 즐기거나 활기찬 쇼핑몰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겨보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 팁

 

  • 인기 명소를 방문할 때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기에, 줄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일찍 도착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에요.
  • 오사카는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하니 타코야키 같은 현지 특산품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오사카의 대중교통은 한국처럼 아주 잘되어 있답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을 원활하게 이용하려면 ICOCA 카드와 같은 교통카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조금 비쌉니다.)
  • 관광지이기도 하고 한국사람들이 많이 방문 하기 때문에 곳곳에 한국어 간판이 많을거에요, 하지만 한국이 아닌 일본이기 때문에 일본어 사전이나 구글 변역기를 활용해서 여행 하는것이 좋습니다.
  • 오사카 밤거리도 아주 기가 막힌답니다. 수많은 이자카야와 클럽 등이 있는 난바 및 우메다와 같은 지역을 꼭 방문 해보세요
  • 쇼핑 중독자라면 다양한 패션, 화장품, 명품으로 유명한 신사이바시와 다이마루 백화점을 꼭 방문하세요.
  • 오사카의 편리한 교통을 활용해서 교토와 나라와 같은 인근 명소로의 당일 여행을 계획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명소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 전통 시설에 들어갈 때 신발을 벗거나 공공 장소의 소음 수준에 유의하는 등 현지 관습과 에티켓을 존중하세요.
  • 여행 전에 현지 문화와 전통에 몰입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는 오사카에서 열리는 계절 이벤트나 축제를 확인하세요.

 

끝으로

 

결론적으로 오사카는 고대의 전통과 현대적인 매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역사적인 랜드마크부터 번화한 쇼핑 지구까지 꼭 방문해야 할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는 오사카는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역사에 푹 빠져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이 역동적인 도시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오늘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일본의 매혹적인 문화 중심지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경이로움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